2025.04.26 (토)

  • 맑음동두천 5.8℃
기상청 제공

렛츠런파크 서울, 연말연시 기념행사로 새해 맞이 행복한 시간 선사!

2025 을사년 첫 경마 시행에 맞춰 전통 국악 공연, 떡 나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28일부터 이틀간 전국 3개 경마공원 “무료입장”, 장외발매소 입장료 “2천원 할인”, 29일 서울경마장 무료 주차 혜택

경기뉴스원(경기뉴스1) | 한국마사회는 2025년 새해를 맞이하여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풍성한 연말연시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경마 팬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12월 28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28일부터 이틀간 전국 3개 경마공원에서는 입장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장외발매소 입장료가 2천 원 할인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되어, 많은 고객들이 경마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29일에는 서울 경마공원 주차장이 무료로 개방되어, 차량을 이용한 고객들에게 큰 편리함을 선사한다.

 

1월 4일(토)에는 ‘흥겨운 새해馬중’ 행사로 신년 첫 경마가 진행되며, 이 자리에서는 전통 국악 공연, 떡 나눔 행사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펼쳐진다. 이날 오전 9시 30분부터 시작되는 행사에서는 신년 첫 경주를 관람하기 위해 방문한 고객들에게 기념 떡이 제공된다. 또한, 사물놀이 공연과 강원도 아리랑에 맞춘 플래시몹 댄스 공연이 이어지며, 권미희 가수의 가야금산조 및 병창 공연이 경마장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한국마사회는 이러한 기념행사를 시작으로, 2025년에도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경마를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 김종철 고객서비스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한 해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렛츠런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연말연시 기념행사는 한국마사회가 고객들을 위한 즐길 거리와 혜택을 제공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